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예약게시판
제목
타이탄플랫폼, 차이나유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닉네임
이수근
등록일
2017-06-19 22:33:12
내용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이 중국의 3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차이나유니콤과 지난 16일 전략 합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차이나유니콤 다렌 지사에서 열린 합작계약식에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 랴오닝성 지사의 왕허 부사장, 차이나유니콤 다렌지사 탠따용 부사장, 그리고 대련공명과학기술발전유한공사 판이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인터넷 서비스를 비롯해 통신, 기술, 그리고 한중 합작 글로벌 사업 확대 등에 있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계약 내용에 따르면 타이탄플랫폼은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과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 5, 디지털사이니지, VR 등 핵심 기술과 제품을 제공하고, 차이나유니콤은 이에 대한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한다.

특히 타이탄플랫폼은 TCI 등 핵심기술을 토대로 중국 현지에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플랫폼, 시스템 통합,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광범위한 기술적 자원도 제공해 현지의 고도화된 통신서비스 사업 확대에 긴밀히 관여하게 된다. 차이나유니콤 역시 타이탄플랫폼의 서비스와 제품의 현지화를 위한 중국 콘텐츠 소싱부터 서비스 운영, 신규사업 발굴에 적극 나선다.

이날 계약식에서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는“어려운 한중 관계 시기에도 모두 열린 마음으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에 흔쾌히 동의한 덕분에 양사 모두 글로벌 사업 진출의 초석을 다지게 됐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 제공에 힘써 빠른 시일 내 양사 모두가 윈윈하는 공동 사업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탠따용 부사장 역시 “타이탄플랫폼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범위한 ICT 기술 혜택을 받게 되는 만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당사자로서 공동의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드

먹튀검증

사다리게임

사다리분석픽

MGM홀짝

해외축구배당

188벳

스보벳

피나클

해외사이트

이모가 눈이 있어도 사람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 번 옥룡 소협께 인사를 드립니다.” 장무린이 손을 흔들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러시면 제가 곤란합니다. 그냥 편히 대해 주십시오.” 참으로 청아한 목소리였다. 옥룡의 말에 이자청 대신 철중환이 포권지례를 하면서 대답했다.

문자상담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MS (0byte/80byte)

이름
핸드폰
Enter password